안녕하세요.
홈리아 브랜드 공급사
도어스 코리아 입니다.
※ A/S정책 설명 ※
1. 구매후 7일 이내에 제품 자체 불량 판단시- 무상 교환
2. 배터리는 소모성 부속으로서 구매후 3개월 이내 - 무상 교환
3. 구매후 3개월 경과시 배터리 교체 등은 유상 교체됩니다.
4. 모든 제품에 대하여 자체 결함 고장시 1년간 무상수리
5. 고객 과실의 경우 무상 보증 기간 중이어도 유상수리되며,
1년 경과 후에도 A/S 가능하며 제품에 사용되는 수리
부속과 소정의 공임이 청구됩니다.
※ 또한 모든 A/S에 대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당사는 중소 기업이다보니 고객님께 양질의 제품을 최대한
저렴하게 공급드리기 위하여 철저한 제품관리 및 불량률 최소화
를 회사 경영가치로 사업중이나, 판매가를 최대한 낮게 책정하므로,
사용 중 발생하는 고장 등에 대하여는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
부담드리고 있습니다.
무상기간 중이라도 고객 과실의 경우 수리비가 발생됩니다.
★. 위의 자가진단으로 해결이 안될시 하단
당사 카카오 채널을 친구추가 하시고
사용법 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~
★. 위의 자가진단으로 해결이 안될시 하단
당사 카카오 채널을 친구추가 하시고
사용법 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◎ 도어스코리아 카카오채널 ◎
http://pf.kakao.com/_xmmqyb
![](https://cafe24.poxo.com/ec01/homelia21/fYw07Q+e08011Z5Qzbz30+ORKRp9eFT+6rXBqid9KrSXL6h97BS6x6GIHUqLxLCIAQ2AO2HJfBYGQz2jTkhHtQ==/_/web/upload/NNEditor/20220708/2022-07-06201920062013.png)
◎ 홈리아 A/S 접수 카카오채널 ◎
http://pf.kakao.com/_rqigxb
![](https://cafe24.poxo.com/ec01/homelia21/fYw07Q+e08011Z5Qzbz30+ORKRp9eFT+6rXBqid9KrSXL6h97BS6x6GIHUqLxLCIAQ2AO2HJfBYGQz2jTkhHtQ==/_/web/upload/NNEditor/20220708/2022-07-06201920152021.png)